천사들의 웃음소리 가득한
여주천사의집

2024. 06

경기 네 컷 6월호 주인공은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는 장애 영유아 시설인 ‘여주천사들의집’ 아이들이다.
그 어느 천사보다 귀하고 어여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촬영 내내 가득했다.

정리. 이정은
사진. 전재호
저희 시설에서 살고 있는 아이들은 모두 천사랍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천사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는데, <나의 경기도> 덕분에 소원을 이루게 되었네요. 이번에 사진을 찍은 태성이, 재성이, 연호, 주안이는 이곳의 밝은 에너자이저이자 선생님들의 행복둥이랍니다. 부끄럼쟁이 태성이와 코코몽을 좋아하는 재성이는 쌍둥이예요. 의좋은 형제처럼 서로를 바라보며 ‘까르르’ 웃음꽃을 피웠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연호는 장난감 자동차로 폭풍 질주하며 멋진 포즈를 취했습니다. 미소 천사 주안이의 해맑은 미소는 꽃도 활짝 웃게 만들었고요. 선생님들의 사랑과 노고로 늘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하지만 그 웃음이 끊이지 않기 위해서는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답니다. 독자 여러분이 꿈과 희망이라는 물을 듬뿍 주신다면 우리 아이들이 그 어느 꽃보다 예쁘게, 그 어느 나무보다 무럭무럭 자라 더 넓은 세상으로 쑥쑥 뻗어나가지 않을까요? 천사들이 사는 ‘여주천사들의집’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박힘찬 원장으로부터
무료로 기념사진을 찍어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 모임 혹은 또 하나의 가족인 강아지·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나의 경기도> 이메일로 이름, 연락처, 인원수, 신청 사연을 적어 보내주세요.
참여 방법 magazine@gg.go.kr
참여 선물 액자나 앨범, 원본 사진 등
with 경기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순절평화의마을에서 운영하는 여주천사들의집은 1998년 설립된 장애 영유아 시설이다. 0세부터 6세까지 부모에게 버림받은 뇌병변장애, 지적장애를 가진 65명의 아이가 거주하고 있다. 장애 영유아와 중증장애 때문에 타 시설 전원이 어려운 아이가 대부분이다.

주소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 가남로 1007-69
문의 031-884-0533
후원 계좌 농협: 203027-51-035177 예금주: 여주천사들의집
+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