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네 가족의 일곱 빛깔 행복 일기
8월호 ‘경기 네 컷’ 주인공은 한여름 햇볕처럼 뜨거운
사랑으로 똘똘 뭉친 다둥이 가족이다.
곧 태어날 아기까지 7남매의 무지갯빛 행복을 사진에 담았다.
정리. 이정은 사진. 전재호
저희는 평택에 사는 다둥이 가족입니다. 남자아이 둘에 여자아이가 넷, 배 속에 있는 오복이(태명)까지 태어나면 7남매가 되네요. 큰아들 승희가 중학생이고 밑으로 동생이 줄줄이 있으니 매일매일 전쟁이나 다름없지요. 그런데 각각 성향이 다른 아이들이 주는 사랑과 행복에 고단함도 금세 잊는답니다. 아이들 아빠는 평택여객에서 시내버스를 운전하는 모범 운전사예요. 운전도 힘들 텐데, 퇴근하고 집에 오면 넷째부터 여섯째까지 잘 놀아주고, 씻겨주고, 집안일도 도와줍니다. 고마운 마음이 크죠. 이 자리를 빌려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는 회사에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첫째 승희와 둘째 하나에게는 특히 미안하고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한창 사춘기인데도 투정 한번 안 부리고 공부하랴, 동생 돌보랴, 심부름하랴 정말 대견하답니다. 늘 밝고 쾌활한 끼쟁이 두희, 똑 부러지는 수지, 애교쟁이 지아, 그리고 지율 공주님도 모두모두 고맙고 사랑해. 마지막으로 오복아, 건강하게 태어나주길 바란다.
송탄소방서 119구급차에서 태어난 지율이 언니처럼 갑자기 나오는 건 반칙이야. 나오기 전에 꼭 엄마에게 신호를 주렴.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모습도 성격도 제각각인 우리 7남매. 지금처럼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자꾸나.

-사랑하는 엄마가
ps. 지율이의 출산을 도와주신 송탄소방서 구급대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네모렌탈스튜디오

돌은 물론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과 파티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촬영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은 데다 리모컨으로 셀프 촬영을 할 수 있는 장비도 구비해놓았습니다.


주소 경기도 평택시 조개터로 40
문의 010-4921-6425

무료로 기념사진을 찍어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 모임 혹은 또 하나의 가족인 강아지·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나의 경기도> 이메일로 이름, 연락처, 인원수, 신청 사연을 적어 보내주세요.
참여 방법 magazine@gg.go.kr
참여 선물 액자나 앨범, 원본 사진 등
TOP